M자 탈모 초기? 살도 안 빠져? 해결의 실마리 찾는 1가지 방법

 

M자 탈모 초기? 살도 안 빠져? 해결의 실마리 찾는 1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가장 빠르게 부자 되는 법, 부스터입니다. 외모와 건강은 성공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요즘 젊은 세대에서도 탈모, 비만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갑자기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탈모가 심해지거나 비만이 심해지는 분들이 계십니다. 약도 먹고 여러 가지 노력은 하지만 늘 마음 한편에 불안함을 지니고 살게 됩니다. 오늘은 이런 탈모나 비만의 걱정에서 조금 해방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시중에 보면 탄수화물 흡수를 막아주는 약, 비슷한 이런저런 건강식품에 돈을 버릴 바엔 근본적인 원인에 접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에 소개합니다.

M자 탈모 초기? 나의 OOO를 탐색하자.

앞머리를 들어 올렸는데 M이 보입니다. 원래 있던 M이긴한데 오늘따라 유난히 더 화난 M처럼 보입니다. M자 탈모 초기에서 이제 본격적으로 진행이 되는 건가? 아니야 어렸을 때부터 M자이긴 했는데 괜한 걱정인가? 이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보통 이렇게 신체적인 변화가 오면 관련한 영양제나 비싼 약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그냥 저 상태에서 아무 이상이 없는 거라면? 나의 시간과 노력은 그냥 낭비일 뿐이겠죠? 저는 A 피부과에 갔더니 탈모, B 피부과에 갔더니 탈모가 아니라는 결과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후로 몇 년을 방치하였는데 그냥 그대로네요. 저처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OOO 검사, 나를 가장 정확하게 아는 방법

M자 탈모 초기라고 걱정되는 분들, 다이어트는 계속하는데 전혀 살이 빠지지 않는다는 분들은 한 번 유전자 검사를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유전자 검사 비싸지 않냐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일반적인 유전자 검사는 좀 비쌀 수도 있지만 뱅크 샐러드의 유전자 검사는 49,500원에 나의 신체적 유전적 특성 63가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나도 몰랐던 나의 OO 가지를 파악하는 검사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총 63가지의 유전자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병이라는 것이 후천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 탈모 등의 병은 유전적인 원인이 굉장히 크죠. 우리가 걱정하는 M자 탈모 초기인 지, 다이어트가 소용없는 저주 받은 몸인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유전적 요인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M자 탈모 초기

 

대표적으로 남성형 탈모, 모발 굵기, 새치, 원형 탈모, 피부 노화, 기미와 주근깨 등 모발과 두피, 일반 피부에 관한 유전적 요인을 알 수 있습니다. 원인을 알면 내가 사용해야 할 화장품, 영양제 정확히 선택할 수 있겠죠?

영양소와 건강 관리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유전적으로 나에게 결핍된 영양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나에게 충분한 영양소는 제외하고 부족한 영양소를 중심으로 식습관을 개선하거나 영양제를 구입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양 균형이 제대로 이루어져야 몸에 특정 현상이 발생할 확률이 줄어듭니다. 젊은 남성들이 M자 탈모 초기인가 고민하는 것도 사실은 영양 불균형과 과로, 과음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운동에 대한 체중 감량 효과, 체중 감량 후 요요 가능성에 대해서도 유전자 검사로 알 수 있습니다. 유전적 요인에 따라 우리에게 맞는 운동이 따로 있습니다. 근력 운동이 중심이 되어야 할 사람이 지구력 운동을 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나에게 유전적으로 맞는 운동이 무엇인지 알아서 덜 지치고 오래 지속할 수 있습니다.

중독에 관련된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알코올이나 니코틴 의존성 등도 분석이 가능합니다. 저런 물질들은 중독에 의해서 우리 몸에 들어가지 말아야 할 것들이 들어가고 있는 것이죠. 그리고 사람마다 알코올이나 니코틴 흡수를 하면 안 되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회생활 열심히 하려고 하다 보면 나의 건강 상태와 상관없이 그런 것들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그런 분들 계시죠. 술이 몸에서 너무 안 받는 분들. 몸이 나빠지는 걸 분명히 인식하는데도 끊지 못하는 담배. 사실, 술과 담배는 몸을 천천히 망가뜨립니다. 그러기에 우리가 경각심을 가지지 않고 단순 기호식품으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유전적으로 우리와 맞지 않는 것을 계속하면 몸에서 당연히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것입니다.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21년 10월부터 누적 검사자가 26만명을 돌파한 검사라고 합니다. M자 탈모 초기, 살이 안 빠져서 고민인 분들과 같이 몸에 나타나는 이상으로 고민인 분들은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thought on “M자 탈모 초기? 살도 안 빠져? 해결의 실마리 찾는 1가지 방법”

Leave a Comment